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

기록음성

대통령과 광주 어린들의 대화

제작연도 1991-05-05

재생시간 02분 50초

출처 어린이날행사

대통령과 광주 어린들의 대화

자 광주라든가 그 밖의 지방도 많이 저희들이 연결을 해 가지고요. 지금 어린이들이 기다리고 있는데, 광주 준비 됐습니까? 광주 나와주십시오.

(?) 나와있습니다. 많은 어린이들과 또 (?)많은 어린이들과 또 (?)많은 어린이들은 대통령께 어떤 질문이 있고 또 어떤 게 궁금한지 직접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. 네

(?)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. 안녕하세요?
안녕하세요 (?) 광주시 (?)국민학교 1학년 10반 유인희 입니다. (?)대통령 할아버지께서 지금 나와 계시거든요. 어떤 게 궁금한가요.(?)

네 대통령 할아버지께서는 우리 광주에 자주 내려오시지 않는 거 같은대요. 언제 내려오시나요?
대통령 할아버지께서 언제 광주를 내 좆음척쩝側?궁금하답니다. (?)

우리 집 광주 오시면 우리 집에 초대할께요. 우리 집 가족도 소개하고 우리 아빠 음식 솜씨도 자랑해 드릴께요.
언제쯤 오시는지 잘 설명해 주셔야 되겠습니다.

고마워요. 자주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한두 달 전에도 내가 내려갔어요. 광주에. 내려갔는데 앞으로도 자주 내려갈 것입니다. 이름이 뭐라고 했지요? 이..유인희.

유양, 집에 여러 가지 모두 가족들도 기다리 ?보고 싶다니까 내가 잘 기억하고 있겠어요. 고마워요.
네 다음 어린이 또 질문하세요.

(?)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. 안녕하세요. 안녕하세요.
광주 (?) 국민학교 4학년 6반 (?) 입니다. (?) 어떤 게 궁금한가요?

저희 집은 지금 이렇게 부모님과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서 여러 가지 운동을 하고 있는데 대통령 할아버지께서는 저희 엄마께서 테니스를 참 좋아하신다고 그러셨어요. 또 다른 운동을 좋아하시나요?

어떤 운동을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대요. 물론 테니스도 좋아하구요. 또 다른 운동도 다 좋아해요. (?) 테니스도 좋아하고 다른 운동도 다 좋아한대요. (?)이는 어떤 거 좋아하세요?

(?) 좋아합니다. (?)인 모양이네 ? 광주 어린이 고마워요 여러분 광주 어린이에게도 박수를 부탁해요.

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저작권 정책 보기